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프로골퍼 이혜정ㆍ이연서, 여성 골프의류 전문 클랭클랑과 계약

반응형

이혜정(오른쪽)과 이연서

프로골퍼 이혜정(27ㆍGTG웰니스)과 이연서(22)가 새로운 골프의류를 입는다. 

두 선수는 24일 오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클랭클랑 매장에서 골프의류 후원 계약 조인식에 참석했다고 클랭클랑(대표 김주희ㆍ김성길)이 25일 밝혔다. 계약 기간은 1년이다. 

올 시즌 한국 여자 프로골프(KLPGA) 드림투어에서 뛰게 될 이혜정은 2020년 드림투어 14차전에서 우승한 실력자다. 174㎝의 큰 신장과 수려한 비주얼로 많은 골프 팬을 이끌고 있다. 지난해는 바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2020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이연서(22)는 KLPGA 드림투어에서 활약할 기대주다. 173㎝의 장신에 장타력과 쇼트게임 실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큰 선수로 평가받는다. 

 

클랭클랑과 조인식

조인식을 마친 이헤정은 “새로운 의류 브랜드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새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훈련에 임해서 달라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새 시즌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여성 골프웨어 전문으로 출범한 클랭클랑은 온라인 시장을 기반으로 성장한 국산 골프웨어 브랜드다. 젊은 감각과 세련된 감성을 추구한다. 골프웨어로서 골프 스윙과 활성동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를 사용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