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안소현,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 홍보대사 위촉!

반응형

안소현, 제주드림타워복합리조트 홍보대사 위촉!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14일 KLPGA(한국 여자 프로골프)에서 맹활약 중인 안소현(삼일제약)을 홍보대사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 오전 제주 드림타워에서 진행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폴콱 그랜드 하얏트 제주 총지배인이 프로골퍼 안소현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안소현은 뛰어난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미모로 수 많은 팬덤을 몰고 다니는 KLPGA 인기스타. 세련된 골프웨어 스타일링으로 그린 위의 패션니스타, 필드위의 요정 등으로 불리며 골프웨어 브랜드 섭외 1순위로 손꼽힌다.

최근 SBS골프 ‘맞수 한판’에서 적극적이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며 차세대 스포테이너(스포츠 선수 + 엔터테이너)로서의 스타성은 물론 인성까지 갖춘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위촉식에 참석한 안소현은 "올 시즌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라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홍보대사로서 내년에는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안소현은 앞으로 동계훈련 및 투어 출전 등 제주를 방문할 때마다 드림타워에 머물며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 38층 포차를 비롯한 14개의 글로벌 식음업장, 피트니스 센터, 한국식 찜질 스파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을 직접 경험하고 SNS에 소개하는 등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증가 추세에 있는 MZ세대 골캉스(골프+호캉스)족을 겨냥해 안소현 홍보대사와 함께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골프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과 함께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을 시원하게 조망할 수 있는 올 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 자체가 랜드마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글로벌 셰프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제주 노을과 하늘을 날아오르는 비행기를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8층 야외 풀 데크와 38층 ‘포차’, 한국식 찜질 스파,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도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반응형